주거형 오피스텔 ‘천안 신불당 모나크545', 풀무원푸드앤컬처 통해 '삼시세끼' 서비스 제공

소형 아파트 공급량 감소세와 더불어 최근 주택시장 내 전세난이 이어지면서 주거형 오피스텔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청약시장에서 불리한 계층에 속하는 청년층과 신혼부부에게 아파트처럼 편하게 거주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점점 부각되는 추세이다.

최근 이를 반영하듯 주거 특화 설계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고급형 주거형 오피스텔이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인 가구 증가, 삶의 질을 추구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상품들도 주목받고 있는데, 그중 떠오르는 서비스 상품 중 하나가 식사 서비스 도입이다.

이런 가운데 (주)바른산업개발이 '천안 신불당 모나크545' 오피스텔 주민들을 위한 전용식사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해당서비스는 오피스텔 2층 100여석 규모의 고품격 커뮤니티서비스공간을 통해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모두 챙겨주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주)바른산업개발 관계자는 건강 지향적인 풀무원의 바른 식재 사용과 엄격한 위생안전관리 차별화된 서비스로 식문화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풀무원푸드앤컬처를 통해 제공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더 크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오피스텔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도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안 신불당 모나크545' 오피스텔은 각종 생활과 업무를 위한 인프라 및 KTX 천안아산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급 주거형 오피스텔로 지하 5층에서 지상 15층, 총 6개 타입의 오피스텔 545실, 근린생활시설 49실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주거에 최적화된 특화 설계로 약 80%의 세대수가 전용 30㎡~38㎡ 타입으로 구성하였으며, 전 실을 복층형 구조로 설계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풀무원푸드앤컬쳐를 통한 전용식사서비스 뿐만 아니라 휘트니스센터, 엔드리스풀(1인수영장)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 서비스 공간을 확보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천안 신불당 모나크545' 관계자는 "천안시는 전국에서도 신혼부부 수가 높은 지역 중 하나로 내 집 마련 계획이 있는 신혼부부들이 비교적 가격 부담이 덜한 오피스텔을 눈여겨보는 추세이다"라며 "특히 '천안 신불당 모나크545' 직주 근접성이 뛰어나 주변 상업 및 문화 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과 함께 여러 개발 호재 소식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