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봄 나들이용 아이 메이크업 제안

코로나19 사태로 유럽과 미국 등에서는 '스마이즈(Smize)'라는 신조어가 생겼다. 이는 웃음(Smile)과 응시하다(Gaze)를 합친 용어로 눈을 통한 '아이커뮤니케이션'을 뜻한다.

이에 마스크 착용으로 유일하게 드러나는 부분인 눈은 우리에게 유일하게 단장이 허락된 부분이다.

이를 통해 2021년 아이 메이크업은 볼드한 느낌의 라이너와 마스카라로 진하게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가 됐다.

이에 토니모리가 화창하고 화사한 4월을 맞아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한다.

토니모리의 '백젤 아이라이너 Z'는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광고 없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 누적 판매량 740만 개를 기록한 백젤 아이라이너의 진화된 버전이다.

또렷한 01블랙컬러와 자연스러운 02브라운, 꾸안꾸를 연출할 수 있는 03펄브라운 컬러까지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또렷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토니모리의 베스트 아이템 '더 쇼킹 카라'는 지난 3월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산하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개최한 'KOREA YouTuber's Awards Rising 2021'에서 뷰티 유튜버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마스카라 제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OREA YouTuber's Awards Rising'는 전 년 대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로부터의 높은 추천률로 비약적 성장을 이룬 뷰티 브랜드와 제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으로, 아이 메이크업 고민을 7가지 방향으로 해결해주는 마스카라라는 점에서 많은 유튜버들로부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맞는 상황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의 '백젤 아이라이너Z'와 '더 쇼킹 카라'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토니스트리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