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인더스토리, 대구신세계에 2호점 오픈

유럽 브랜드 완구를 수입 유통하며 국내 최초로 장난감 패밀리세일을 시도한 아이큐박스(대표 : 강유진)가 경기도 광교에 이어 대구에 두 번째 키즈 편집숍인 '인더스토리'를 오픈했다. 이번 인더스토리 2호점은 대구 No.1 백화점인 대구신세계 7층에 자리 잡았으며, 프리미엄 종합 완구 매장인 아이큐박스도 함께 열어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장난감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인더스토리(IN THE STORY)'는 엄마와 아이의 취향을 발견하고, 가족만의 특별한 스토리로 각자의 취향대로 즐기고 꾸미는 삶을 제안하는 아이큐박스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브랜드다. 플레이모빌, OMY(오마이), 테크노디다티카 등 아이큐박스가 수입 유통하는 유럽 브랜드 외에도 전문 MD가 엄선한 국내외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함께 소개한다. Play, Book, Objet, Fancy, Party, Gift & Childhood를 테마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매장에서는 총 40여 개의 입점 브랜드와 500여 개에 달하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인더스토리가 강유진 대표의 몇 가지 추천 브랜드를 소개한다. 그는 "파리지앵 감성 컬러링 브랜드 OMY(오마이)와 함께 프랑스 가구 디자이너 Guillaume Bouvet (기욤부베)의 가변형 책상 AZ DESK, 디어밀림의 동물 오브제, 북유럽 디자인 스튜디오 달링 클레멘타인, 테크노디다티카의 이탈리아 지구본, 아이폰 이모지를 재현한 모지파워의 보조 배터리를 눈여겨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주기적으로 주제를 선정해 큐레이션 하는 인더스토리's Pick 그림책 코너도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프리미엄 종합 완구 매장 아이큐박스 대구신세계점도 동시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레이모빌 미스터리컵 피규어 증정(500개 한정),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인더스토리 키즈 에코백 추가 증정(300개 안정)으로 운영한다. 인더스토리 키즈 에코백은 '티나의 양말' 저자로 국내에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와의 첫 한 정 콜라보 굿즈다. 이밖에 높이가 65cm에 달하는 인기 모델, 플레이모빌 XXL 리코 피규어 한정 판매(50개) 및 완구 제품 10~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매장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큐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