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사람들' 공승연 "실제로도 1인 가구, 촬영하면서 외로웠다" [MD동영상]

[공승연:Gong Seung Yeon] "실제로도 1인 가구, 촬영하면서 외로웠다"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시사회)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공승연이 혼자 연기하며 외로웠던 촬영 현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5가구 중 2가구가 '1인 가구'인 1인 세대 가구 비율 40%에 육박한 2021년 현재, 다양한 세대의 1인 가구의 삶을 따뜻한 시선을 통해 내밀하고 세밀하게 묘사해 공감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오는 19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공승연이 혼자 연기하며 외로웠던 촬영 현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5가구 중 2가구가 '1인 가구'인 1인 세대 가구 비율 40%에 육박한 2021년 현재, 다양한 세대의 1인 가구의 삶을 따뜻한 시선을 통해 내밀하고 세밀하게 묘사해 공감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오는 19일 개봉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