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디뷰티, 가벼운 초밀착 쿠션 '퍼펙트 에어리 커버 쿠션' 출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TY)가 피부에 빈틈없이 초밀착되는 #0센치쿠션'퍼펙트 에어리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퍼펙트 에어리 커버쿠션'은 피부의 결점을 지우는 커버력은 물론, 가볍고 섬세한 밀착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느껴지는 커버쿠션으로, 압도적인 밀착력으로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피팅 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렌디뷰티의 초밀착쿠션은 말 그대로 피부에 착 밀착된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테스트 결과 터치프루프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안티다크닝 커버 테스트 또한 완료했다. 강력한 롱래스팅 베이스로 완벽하게 피팅 되어,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것이다.

단순히 피부를 예쁘게 보이게 하는 것이 다가 아니다. 장시간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도 피부에 무리가 없도록 메이크업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는 피부 진정, 수분 잠금, 피부 장벽 강화 효과의 유효 원료들을 처방했다. 또한 인체 피부 저자극 임상 인증까지 완료한 착한 쿠션팩트로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러 구성은 뽀얗고 화사한 상아 톤 베이스에 자연스럽게 피팅 되는 페어 핏 (Fair Fit) 컬러와 차분한 생기의 베이지 톤 베이스에 잘 맞는 라이트 핏 (Light Fit) 컬러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을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리필 쿠션을 추가한 구성으로 출시했다. 제품 구매 시 15g의 본품 제품에 15g의 리필을 더한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퍼펙트 에어리 커버쿠션은 여름철 보송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하여 편안한 피부를 완성하는 여름쿠션으로, 마스크 속 유분과 땀에 무너질 메이크업이 걱정인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뷰티 쿠션은 5월 17일부터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5월 20일에는 인플루언서 앤젤루밍의 샵을 통해 이벤트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 세렌디뷰티 제공]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