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 인증 '심쿵한돈가스', 전국 초ㆍ중ㆍ고 급식 납품

맛과 건강, 그리고 위생과 안전성을 갖춘 심쿵한돈가스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심쿵한돈가스는 HACCP 인증 완료된 안전한 식품으로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품되는 돈가스로 맛은 물론 안전성, 위생까지 모두 검증되었다.

HACCP 인증은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 관리 기준이다.

뿐만 아니라 100% 국내산 돈등심 부위를 사용한 돈가스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자체 개발한 오곡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바삭한 튀김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심쿵한돈가스는 안전성과 위생 및 건전성 외에도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수제 통 등심 돈가스, 수제 치즈 돈가스, 통살스틱 돈가스, 찐감자 롤가스, 라이스카레 롤가스, 피자치즈 롤가스, 고구마치즈 롤가스 7종 라인업으로 알찬 구성이다.

심쿵한돈가스 관계자는 "전국 프랜차이즈 업계와 초·중·고등학교 급식에 납품하며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믿을 수 있고 엄선된 원료에 대한 고집으로 새로운 식품문화를 창출하며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한 개발을 노력과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