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비 고X힙합플레이야, 새로운 힙합 프로젝트 'GO X HIPHOPPLAYA Edition'

㈜스태비가 선보이는 새로운 OTT 플랫폼 스태비 고(STABY GO)와 국내 힙합 커뮤니티 및 레이블 로 잘 알려진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의 협업으로 탄생할 컬쳐 프로젝트인 고 에디션 (GO edition)의 아티스트 모집이 시작된 가운데, 힙합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강력한 실 력을 가진 지원자들이 다수 등장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현재 힙합씬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초호화 프로듀서진과 랩퍼들이 포진된 이번 힙합 프로젝 트는 현재 '힙합 플레이야' '스태비고'의 SNS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중에 있다. 프로듀서진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오는24일 본선출자 5인을 선발하게 되며, 이 후 스태비의 커넥트(CONNECT) 앱을 활용해 프로듀서 미션을 각각 수행하게 된다.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서로서 평가받는 피제이(Peejay)가 다양한 스타일의 미션을 부여하게되며, 그 중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가진 1인의 아티스트를 오는 31일 최종 선발하게 된다. 또 최종 선발된 아티스트는 정규 프로젝트에 합류하여 음악 활동과 마케팅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최근 OTT 플랫폼간의 활발한 콘텐츠 경쟁속에서 스태비는 수익배분 및 시청 과금 방식, 등에 대 한 자체 특허를 보유한 IT기반 업체로, IT와 컬쳐가 융합된 컨텐츠를 기획, 제작해 이번 고 에디 션 프로젝트의 콘텐츠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이는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방식이라는 점에서 관련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준비된 이들이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자 및 아티스트들의 지속적인 수익활동이 가 능한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현한다'라는 모토 아래 설립된 신개념의 OTT 플랫폼 기업으로써, 앞으로 스태비 고(STABY GO) 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태비 고(STABY GO)는 6월 중순 공식 런칭 예정으로, 이번 고 에디션 프로젝트와 함께 그 베일을 벗고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