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레이첼 드레스 인기폭발, 몸을 예뻐보이게 하는 라인” 티백 조은애 디자이너[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 소유진이 착용한 패션 브랜드 ‘티백’의 레이첼 드레스가 인기 폭발이다.

소유진은 최근 MBN ‘엄지의 제왕’과 EBS ‘당신의 문해력’ TV광고에서 ‘티백’의 레이첼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티백’ 조은애 디자이너는 8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소유진 님이 직접 구매의사를 밝혔을 정도로 마음에 꼭 들어한 옷”이라면서 “방송 외 스케줄에서도 즐겨 입는다는 들었는데, ‘당신의 문해력’ 광고에도 입고 나와 굉장히 반가웠다”고 말했다.

이어 “프린트 제품은 아니지만 시그니처 실루엣으로 볼륨소매와 몸을 예뻐보이게 하는 라인으로 인기를 많이 얻은 제품”이라면서 “지금은 솔드아웃된 제품인데 한컬렉션 서울매장에 제품이 남아있다”고 귀띔했다.

‘티백’의 레이첼 드레스는 소유진 외에도 유진, 신지 등이 착용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한컬렉션’은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4층과 광화문 동화면세점 1층~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한류 스타와 인기 연예인 등 국내 유명인들이 즐겨입는 개성 가득한 K패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초대형 쇼핑몰이다.

[사진 = 방송 캡처, 티백]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