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박지성이 말하는 '차·박·손' 순위는? "결국 손흥민이 1위되길" ('대화의 희열3') [MD리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치열한 '차박손' 논쟁. 당사자인 차범근과 박지성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

10일 방송된 KBS 2TV '대화의 희열3'에는 한국 축구의 두 레전드 박지성과 차범근이 동반 출격했다.

이날 토크 중 인상적인 부분은 손흥민의 등장 이후 화두로 떠오른 이른바 '차박손' 논쟁이었다.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 누가 최고냐"라는 질문.

물음에 차범근은 "나야 좋다. 40년이나 지난 이야기를 떠올려주니 얼마나 고맙냐. 이래서 후배를 잘 둬야한다"는 너스레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에 박지성은 "나도 같이 이름을 올린다는 게 영광이다"면서도 "아직은 차범근이 1위라고 생각한다. 손흥민은 선수 생활이 남아있으니까. 결국에는 손흥민이 1위가 되길 바라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차범근은 "나는 좀 다르다. 지금 손흥민이 이뤄가고 있는 업적은 아무도 못 따라간다. 그래서 1위다. 그리고 박지성은 월드컵에서 이룬 업적이 있다. 그에 비하면 나는 업적이 없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