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환진 PD "이광수, 새끼발가락 부러진 채로 이름표 뜯기도…바보 아닙니다" [전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런닝맨'을 연출했던 SBS 이환진 PD가 배우 이광수에 대해 말했다.

이환진 PD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SBS '런닝맨' 촬영 중 찍은 이광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광수는 이날 '런닝맨' 방송을 끝으로 11년 만에 하차하는 바.

이광수에 대해 이환진 PD는 "내 기억에 (이)광수는 제작진에게 한 번도 'NO'라고 말한 적이 없다. 새끼발가락이 부러진 채로 이름표 뜯기를 하기도 했고 감기 몸살이 걸린 채로 한겨울에 물 폭탄을 맞기도 했다"라고 떠올렸다.

이어 "편집하면서 광수를 보다가 진짜 미친놈처럼 웃긴다고 생각하면서 광수 직캠이 풀리면 전 세계 코미디언들 문화 충격받을 거라고 생각했다. 돌연변이처럼 나타난 예능계 타짜, 좋은 친구이자 나의 특별한 형제 광수, 긴 시간 동안 정말 멋있었다"라고 치켜세웠다.

그러면서 이환진 PD는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에게 꼭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라며 "광수, 바보 아닙니다. 아닌가? 바보라도 그 정도 바보는 아닙니다. 아닌가?"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 이하 이환진 PD 글 전문.

내 기억에 광수는 제작진에게 한번도 "No"라고 말한 적이 없다.

새끼발가락이 부러진 채로 이름표뜯기를 하기도 했고

감기몸살이 걸린 채로 한겨울에 물폭탄을 맞기도 했다.

편집하면서 광수를 보다가 진짜 미친놈처럼 웃긴다고 생각하면서 광수직캠이 풀리면 전세계 코미디언들 문화충격 받을 거라고 생각했다.

돌연변이처럼 나타난 예능계 타짜, 좋은 친구이자 나의 특별한 형제 광수, 긴시간 동안 정말 멋있었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

광수, 바보 아닙니다.

.

.

.

아닌가..?

바보라도 그정도 바보는..아닙니다.

.

.

.

.

.

아닌..가..?

#포에버 #런닝맨 #이광수3

[사진 = 이환진 PD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