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새롭게 리뉴얼 오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자연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 7월 13일 그 모습을 처음 공개했다.

‘All Plans From Ground’라는 슬로건 아래 땅으로 시작된 모든 이로운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와 행복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는 그라운드플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누구나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감성이 담긴 로고부터 제품 용기, 홈페이지 등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정비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였다.

동시에 브랜드의 핵심인 제품의 품질 또한 놓치지 않았다. 유해 성분과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전 제품 안전성 저자극 인체적용시험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개발 중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2014년 런칭한그라운드플랜은 좋은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피부의 자신감이 생겨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앞으로도 보다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정직하게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의 진심을 통해 건강하고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사진 = 그라운드플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