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브라톱+트렌치코트 과감 패션…이런 모습 처음이야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진아 기자] 배우 서현진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서현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한 서현진은 꽃과 러그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서현진은 컷아웃 드레스, 끈으로 되어 있는 스트랩 브라톱에 트렌치 코트를 걸친 과감한 패션 등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여태 봐왔던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강렬한 화보를 완성한 서현진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현진은 자신의 생각과 비슷한 작가님을 만난 것이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을 선택한 이유라고 전했다. "요즘 '엄마, 아빠에게 받은 것들이 지금 나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런 찰나에 이 대본을 만났다. '당신의 일곱 살로부터 당신은 얼마나 멀리 도망쳐왔나요?'라는 카피를 보고 이 드라마가 궁금해졌다"고 말했다.

서현진의 안정적인 연기는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들을 그대로 전하며 시청자들을 때로는 울리고, 때로는 웃기기도 한다.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는 서현진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다.

서현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8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보그코리아 제공]

정진아 기자 avance_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