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약방,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한국의 전통적인 건강의 의미를 담은 건강 차(茶) 브랜드 호랑이약방이 도쿄 올림픽 경기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소비자들의 감사에 보답하고자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활 속 건강한 작은 식습관을 지향하고 있는 호랑이약방은 한국의 전통적인 옛 문화를 현대적 정성으로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옛 선조들이 정성스럽게 약을 달여 먹을 때 사용했던 한약 첩 포장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와 소중한 물품을 담아두던 자개 수납장을 모티브로 제작된 틴케이스 등 한국 전통문화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이어가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대한 연장선으로 호랑이약방은 올림픽에 출전한 우리나라와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호랑이약방의 도쿄 올림픽 응원 이벤트는 올림픽 기간인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로 해당 기간 동안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 바를 증정한다. 올림픽 기간 동안 우리나라 금메달 획득 개수만큼 증정될 예정으로 회원 가입과 구매를 마친 고객(기존 회원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