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권은비 "아이즈원 해체 후 첫 활동…내 일상 보여드릴 것" [MD동영상]

[권은비:Kwon Eunbi] "아이즈원(IZONE) 해체 후 첫 활동…내 일상 보여드릴 것" [MD동영상] 2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 새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권은비가 아이즈원 해체 후 첫 공식 활동 소감을 전했다. 이날 권은비는 "무대 위 권은비만 보여드렸는데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운 권은비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팔로우미'는 뷰티, 패션, 쇼핑, 라이프 스타일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K-아이콘들의 취향을 공유한다는 콘셉트로, 고민 가득한 취향 유목민들과 4MC의 소통이 남다른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오는 30일 오후 6시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 새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권은비가 아이즈원 해체 후 첫 공식 활동 소감을 전했다.

이날 권은비는 "무대 위 권은비만 보여드렸는데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운 권은비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팔로우미'는 뷰티, 패션, 쇼핑, 라이프 스타일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K-아이콘들의 취향을 공유한다는 콘셉트로, 고민 가득한 취향 유목민들과 4MC의 소통이 남다른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오는 30일 오후 6시 첫 방송.

[사진, 영상 = 패션앤 '팔로우미' 제공]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