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홀’ 차승원X김성균X이광수X김혜준, 오늘(3일) ‘정오의 희망곡’ 출연[공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버스터 ‘싱크홀’의 주연 배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3일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싱크홀’의 주연 배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오늘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전격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은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하는 재난 버스터 ‘싱크홀’의 관람 포인트부터 치열함과 유쾌함이 공존한 역대급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 참견러 ‘만수’(치승원)와 생계형 가장 ‘동원’(김성균)의 ‘안 싸우면 다행’ 케미부터 짠내폭발 회사원‘김대리’(이광수)와 하드캐리 인턴 ‘은주’(김혜준)의 ‘급발전 동료애’ 케미를 유쾌한 입담으로 전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연기 앙상블과 액션 가득한 스토리로 힘든 시기에 사랑하는 이들의 소중함 일깨워줄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해외 영화제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싱크홀>은 올여름 확실한 재미를 선사할 오락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롭고 유쾌한 이야기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이번 방송은 오늘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하 500m 싱크홀에서 생존 액션과 함께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인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라디오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는 ‘싱크홀’은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