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30일까지 시식 후기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진유선 기자]원할머니 보쌈족발이 3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달 시식 후기 이벤트인 ‘제1회 식후감 이벤트’를 진행해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참여 방법은 동일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직접 촬영한 메뉴 사진과 리뷰를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또한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비롯해 블로그, 카페 등에 직접 올린 후기의 링크를 보내도 참여 가능하다. 다만, 확인이 불가능한 비공개 링크는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6일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공지 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갤럭시 버즈2'(1명),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3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명) 등을 증정하며 당첨 후기는 추후 원할머니 보쌈족발 인스타그램에 게시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정성 어린 시식 후기에 보답하고자 이번 달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