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찾아가는 제품 체험 로드쇼 'RED EXPRESS' 진행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10월에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3월부터 꾸준히 진행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푸짐한 밀워키 사은품을 증정한다.

밀워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M12(12V), M18(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수공구, 배터리, 팩아웃 등 다양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로드쇼는 10월 5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이틀간 진행되며 서울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주요 도시를 비롯해 경기도 의정부,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밀워키 전동공구 및 수공구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M 키체인 줄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2 B3(12V 3Ah) 배터리'를 증정하며,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8 B5(18V 5Ah) 배터리'를 제공한다.

밀워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두기 유지, QR 체크인 등의 기본적인 안전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최근 사진이나 영상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의 정보를 얻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정확한 정보를 얻기에는 한계가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www.milwaukeetool.co.kr)와 밀워키툴카페(cafe.naver.com/milwaukeetool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찾아가는 제품 체험 로드쇼,밀워키 RED EXPRESS' 이미지=밀워키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