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틱톡 1700만뷰 소녀들의 데뷔 'bugAboo' 첫무대 [MD동영상]

[버가부:bugAboo] 틱톡 1700만뷰 소녀들의 데뷔 'bugAboo' 첫무대 걸그룹 버가부(초연, 은채, 유우나, 레이니, 시안, 지인)가 22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버가부(bugAboo)'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전부터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키는 세계관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버가부는 최근 데뷔 앨범 'bugAbo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통해 달콤하지만 오싹한 차별화된 콘셉트를 예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전 세계에 버가부 열풍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치솟는 중이다. 라이언 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인 버가부의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bugAboo) 멤버들의 모험기를 담은 곡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 웅장한 비트가 특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버가부(초연, 은채, 유우나, 레이니, 시안, 지인)가 22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버가부(bugAboo)'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전부터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키는 세계관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버가부는 최근 데뷔 앨범 'bugAbo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통해 달콤하지만 오싹한 차별화된 콘셉트를 예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전 세계에 버가부 열풍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치솟는 중이다.

라이언 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인 버가부의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bugAboo) 멤버들의 모험기를 담은 곡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 웅장한 비트가 특징이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