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연봉 237억 받고 뭐 샀냐" 물음에 "집 3채+차 6대 구입" ('당나귀귀')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김병현이 메이거리거 시절을 회상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모교에 방문한 김병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병현의 모교 후배들은 "메이저리그 시절 연봉 237억 원 받았을 때 뭘 먼저 샀냐"고 물었다. 김병현은 "그 돈으로 사회 환원도 많이 하고, 불우 이웃도 많이 도왔다"면서 과거 경험을 언급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게 뭐냐면 난 돈에 대해서 잘 몰랐고, 야구를 해서 돈을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부터 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김병현이 질문에 시원하게 답을 하지 않자 출연진들은 "딴 소리만 한다"며 답답해했다. 이에 전현무가 직접적으로 "뭘 산 거냐"고 물어보자 김병현은 "자동차 샀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와 함께 김병현은 "그리고 뭘 샀냐"라는 물음에 "가족이 살 집도 사고 몇 군데…"라고 했다. 그는 "한 세 채?"라고 묻자 "그 정도 산 것 같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병현은 "진짜 잘 나갈 때 차는 몇 대 굴렸냐"는 질문에는 "가장 많이 있을 땐 6대 정도 있었다"고 이야기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