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장르만 로맨스', 오늘(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개시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오늘(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 김현(류승룡)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작품.

8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것. 이번 VOD 서비스 개시 소식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장르만 로맨스'는 지난달 17일 개봉, 위드 코로나 시대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케미 황제' 류승룡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그리고 뉴페이스 무진성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쉴 틈 없이 버라이어티한 케미와 맛깔나는 대사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파격적인 소재를 위트 있게 풀어내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아 극찬 세례를 받은 것은 물론, 개봉 이후 실관람객들의 열띤 입소문 열풍을 일으켰다.

[사진 = NEW]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