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이천희♥전혜진 결혼 소식, 믿지 못했다" ('오늘 무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이천희가 아내 전혜진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 무해') 9회에서는 종이 팩 생수를 잇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두번째 힙&핫 프로젝트인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 줄이기가 이어진다.

이 가운데 이천희가 아내 전혜진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높였다. 과거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이 돼 결혼까지 하게 된 이천희와 전혜진. 이와 관련 이천희는 "내가 아니라 혜진이 더 적극적이었다"며 연애 비화를 언급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특히 공효진이 "오빠가 혜진이랑 결혼한다고 했을 때 '우리 혜진이?'라며 믿지 못했던 게 기억난다"고 말하자 이천희는 "네가 나한테 나쁜 놈이라고 한 적도 있다"고 밝혀 그 사연에도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이천희는 전혜진이 태민의 'MOVE'에 맞춰 춤사위를 선보이자 꿀이 뚝뚝 흐르는 눈빛으로 시선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컵라면을 먹고 싶다는 전혜진의 말을 기억하고 한달음에 뛰어가 매점에서 컵라면을 사오는 사랑꾼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처럼 달달한 애정이 넘쳐 흐르는 이천희와 전혜진의 이야기는 '오늘 무해'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 '오늘 무해' 9회는 오는 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