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크리에이터 민새롬과 함께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 출시

-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판매 수익금 기부, 친환경 포장 진행 ··· 구성품은 두배로, 할인율은 최대 88%로 확대

-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 21일(화) 오후 6시부터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커밋스토어’에서 판매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자 색조브랜드 롬앤의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민새롬' (채널: 개코의 오픈스튜디오)의 인생템을 담은 큐레이션 박스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를 21일 오후 6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는 작년 5월 오픈 3분만에 완판을 기록한 ‘개코의 인생템 박스’의 두번째 뷰티 큐레이션 박스다. 이번에도 역시 ‘민새롬’이 애정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구성했으며 올해는 작년대비 두 배에 달하는 18개의 제품 구성과 최대 88% 할인율을 자랑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번 박스는 일부 구성품에 따라 ‘산타박스’와 ‘스노우박스’를 컨셉으로 나뉜다.

롬앤을 비롯해 달바, 네이처리퍼블릭, 로벡틴, 멜릭서, 바닐라코, 셀퓨전씨, 아비브, 어바웃미, 웰라쥬, 코스알엑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기초 및 색조제품은 물론 샴푸, 클렌징 워터와 이너뷰티를 위한 아이마스크까지 꽉찬 구성을 자랑한다.

각 박스에는 민새롬이 직접 작성한 제품별 사용 꿀팁들이 개별 카드로 동봉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민새롬이 구독자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새겨진 머그컵이 굿즈로 제공된다. 또한, ▲달바 스킨 핏 세럼 팩트(21호) ▲미아우라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 브러쉬 각 100개를 선착순 200명에게 랜덤으로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생리대 기부 콘텐츠 등 자신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한 기부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민새롬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반비용을 제외한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를 진행한다. 좋은 의미를 담은 만큼 이번 박스 역시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종이를 제품 포장재로 사용했다.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민새롬의 유튜브 채널 ‘개코의 오픈스튜디오’ 및 커밋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평소 전문적이고 상세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민새롬의 유튜브 채널 ‘개코의 오픈스튜디오’는 완벽한 뷰티 가이드 채널이라는 평을 얻으며 9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민새롬은 “크리스마스 전 출시되는 만큼 팬 분들에게 선물 같이 다가왔으면 하는 마음에 박스 컨셉 및 제품구성에 신경 썼다”며 “이번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를 함께 해준 각 브랜드사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큐레이션 박스 '개코의 인생템 박스 시즌2' 이미지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새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