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뷰티] '립밤소년단' 방탄소년단이 쓰는 그 립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뜨거운 인기만큼 그들이 뭘 바르고, 뭘 입는지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주목을 받는다.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현장, 무대 뒤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 라이브 방송 등에서 '립밤'을 꺼내 바르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그때마다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들은 그 제품이 무엇인지 찾아내 구매하기도 한다. 방탄소년단이 쓴다는 그 '립밤' 몇 가지를 모아봤다.

▲I사의 립 트리트먼트 밤. 5g 19,800원

지난 8월에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020 가요대전 비하인드 영상'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뷔에게 발라주는 장면이 잠깐 등장했는데 그 뒤로 품절 사태가 벌어졌다고. 해당 제품은 현재 패키지가 리뉴얼되어 블랙 케이스로 바뀌었다. 착한 성분들과 부드러운 발림성,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비핑크와 퓨어레드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뷔가 사용한 제품은 퓨어레드 컬러.

▲M사의 워터립 톤업CC

지난 4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2020 MTV VMAs' 비하인드 영상에서 '다이너마이트' 무대를 준비하며 지민이 바른 립밤으로 지민의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레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영상이 공개된 후 품절 대란이 있었다. 해당 제품은 퓨어레드 컬러로 현재 해외 직구로만 구매 가능하다.

▲B사의 엑스트라립틴트. 2.3g 44,000원

막내 정국이 자체 예능 '본보야지3'에서 바르는 장면이 공개되자 품절 사태로 이어진 제품. 정국이 사용한 제품은 입술에 살짝 혈색만 도는 베어핑크 컬러다. 쫀득하게 발리는 텍스처가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사진=마이데일리 DB, 유튜브 'BANGTAN TV'화면캡처, 각 브랜드사 캡처]

천 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