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쉼표없는 강렬한 풀파워 무대' [한혁승의 포톡]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써(DIMENSION : ANSWER)'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이렇게 빨리 컴백하게 되어 기쁘다. 멋진 무대 보여 드리겠다"라며 당차게 인사했다. 선우는 "지난 정규 1집 활동으로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입을 열었고 성훈도 "데뷔 후 첫 정규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에 힘입어 더 멋있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엔하이픈은 '디멘션(DIMENSION)' 시리즈를 열었던 전작 '디멘션 : 딜레마'에서 복잡한 세계 속에 다양한 '욕망'과 연결되면서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진 감정을 노래했다.

타이틀곡은 '블레스드-커스드'로 로킹한 기타 사운드에 맞춘 인트로 안무와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힙합 베이스의 요소에 더해 '기도춤', '라이언춤', '파이트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녹아있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를 직접 선보인 멤버들은 이어진 기자간담회에서 지금까지 자신들의 곡 중에서 가장 격렬하고 체력을 요구하는 무대라고 밝혔다.

그 강렬한 무대를 사진으로 모아보았다.

▲ 비상하는 멤버들

힘찬 발차기와 함께 점프하는 엔하이픈.

▲ 제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제이(가운데)가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 성훈 '격렬한 춤에도 훈훈함을 유지'

성훈이 매력적인 미소로 춤을 추고 있다.

▲ 희승 '세심한 손동작까지 완벽'

희승이 손동작까지 완벽한 안무를 선보였다.

▲ 선우 '총명한 눈빛'

선우가 총명한 눈빛으로 멋진 춤을 추고 있다.

▲ 정원'리더의 카리스마'

리더 정원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 제이 '파워 넘치는 파이트춤'

제이가 파워 넘치는 파이트춤을 선보이고 있다.

▲ 격렬하고 완벽한 칼군무.

파워 넘치는 에너지로 격렬하고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인 엔하이픈.

타이틀곡은 '블레스드-커스드'로 로킹한 기타 사운드에 맞춘 인트로 안무와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힙합 베이스의 요소에 더해 '기도춤', '라이언춤', '파이트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녹아있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새 앨범 '디멘션 : 앤써'는 '세상이 틀렸다'라고 깨달은 뒤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서기로 한 소년들의 이야기다.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