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다영 '넘사벽 하이 텐션' 폭발! [송일섭의 사진공작소]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우주소녀 쪼꼬미 다영의 '넘사벽' 하이텐션 폭발!

우주소녀 쪼꼬미의 다영이 '넘사벽' 하이 텐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KBS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게스트로 출연한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여름, 루다, 다영)는 이날 방송국 출근길 포토타임을 가졌다.

평소 다양한 모습으로 출근길 패션과 색다른 포즈를 선보인 다영은 멤버들과 함께한 자리에서도 넘치는 끼를 마음껏 선보이며 하이 텐션을 뽐냈다.

추운 날씨에도 가벼운 옷차림을 선보인 다영은 포토타임이 마무리된 뒤 멤버들이 모두 계단을 올라 입장하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팬들과 취재진을 돌아보며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거리가 멀어짐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포즈를 취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 호랑이 포즈 취하는 우주소녀 쪼꼬미

▲ 팬들을 바라보며 마지막까지 인사 건네는 다영

▲ 멤버들이 모두 입장하는 가운데 끝까지 인사하는 다영

▲ 계단을 오르며 계속 인사를 하고 있다.

▲ 뒤를 돌아보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다영

▲ 계단을 모두 오른 뒤에도 마지막 까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 쪼꼬미는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슈퍼 그럼요'는 쪼꼬미의 상큼한 보컬과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돋보이는 디스코 기반의 댄스 장르다.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