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2' 강하늘·한효주·이광수·권상우·김성오·박지환, 오늘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18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둘러싼 화려한 액션, 역대급 스케일의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18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해 관객들과 만난다. ''해적: 도깨비 깃발' 속 진짜 해적왕을 찾아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보물 상자 토크, 스펙터클 선발 테스트 등 다채롭게 마련된 코너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영화를 통해 다져진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개봉 전 관객들과의 첫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관객들과의 실시간 쌍방향 소통뿐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1+1 예매권 이벤트까지 준비해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렇듯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예비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하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1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와 V앱 무비 채널을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