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3주 연속 애니메이션 흥행 상위권, "세대별 관전포인트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새해 첫 외화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3주 연속 애니메이션 흥행 신드롬을 연일 경신 중인 영화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나이불문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세대별 관전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추위까지 잊게 만드는 씽나는 OST 퍼레이드!

완벽한 엔터테이닝 무비로 극찬 받고 있는 영화 '씽2게더'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첫 번째 포인트는 단연 두 귀를 사로잡는 황홀한 OST의 향연이다. 영화 시작부터 내적 흥을 돋우는 노래를 시작으로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U2,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아델 그리고 BTS의 노래까지 신나고 중독성 강한 40여 곡의 음악들이 대거 등장하여 관객들의 두 귓가에 완벽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이에 '씽2게더'를 보고 나면 자연스레 영화 속 음악을 흥얼거리게 된다는 후문. 이 같이 황홀한 매력을 탑재한 OST들은 추위를 뚫고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발걸음을 독려하고 있다.

#콘서트 방불케 하는 스테이지! 극장 스탠딩 관람 욕구 UP!

오감을 만족시키는 영화 '씽2게더'는 황홀한 음악뿐만 아니라 한 편의 콘서트를 보는 듯한 화려한 스케일로 2030세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디션과는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스케일의 화려한 스테이지가 눈을 즐겁게 해 콘서트를 방불케 한다는 호평이 이어지는 것. 여기에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살린 다이내믹한 안무, 화려한 의상, 컬러까지 크루들이 선보이는 사상 최고의 쇼는 제약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흥행 열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는 감동의 클라이맥스!

마지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로 주인공들이 꿈을 향해 도전하는 황홀한 여정이 선사하는 감동을 들 수 있다. 대도시 레드쇼어 시티에서 꿈꾸던 무대를 펼치기 위해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아픈 기억을 이겨내고 무대에 서는 클레이까지 관객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 요소로 작용한 것이다.

특히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앞둔 상황에서 고난을 이겨내고 당찬 여정을 이어가는 주인공들의 스토리가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올 겨울 유일한 애니메이션의 흥행 저력을 완벽히 입증하고 있다.

영화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이처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으로 역주행 흥행 신드롬 주인공으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영화 '씽2게더'는 절찬 상영중이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