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정규경기 우승 기원 이벤트 실시…'묻고 더블로 가' 예정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2021~2022시즌 WKBL 정규경기 우승에 단 1승을 남겨두고 있는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스타즈는 21일 "22일 18시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삼성생명과의 경기서 승리할 경우, 이번 시즌 정규경기 우승을 확정짓게 된다. 이에 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 행복한 주말을 선물하고, 함께 우승을 기원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KB는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KB 스타즈의 시그니처 이벤트 '옐로우데이'를 맞아 입장 관중 전원에게 선수단이 착용하는 노란색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관중 7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친환경 소재의 물통을 제공하는 등 체육관을 노란색으로 채워 선수단에게 힘을 보탤 계획이다. 정규리그 우승이 확정될 경우, 시상식 종료 후 진행될 경품 추첨에서는 앞선 경기에서 배정된 경품 규모를 두 배로 늘린 '묻고 더블로 가!'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전자 제품과 선수단의 백팩, 공식후원사의 관절지킴이 등이다. 세부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KB는 22일 삼성생명전서 승리할 경우 2018-2019시즌 이후 3년만에 정규경기 우승을 확정한다.

[KB,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 사진 = WKBL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