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데뷔 7년 차, 성숙해지고 노련해졌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아스트로 세 번째 정규앨범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와 아로하(팬덤명)가 언제나 함께 한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앨범이다.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의 청춘과 팬들과 같이 걸어온 과거, 현재,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데뷔 7년 차인 아스트로는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돌아왔다. 문빈은 "시간이 흐른만큼 많은 부분에서 성장했다는 느낌이 든다"며 "그 부분이 이번 앨범에서 잘 표현된 것 같다. 더 성숙해지고 노련해진 아스트로 모습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진진도 "청량하게 돌아왔다. 최초 솔로곡 등 정규 3집이라 신경쓴 부분이 많다. 열심히 준비했다"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캔디 슈가 팝'을 포함해 '썸띵 썸띵(Something Something)', '모어(More)', '하늘빛', 팬송 '밤하늘의 별처럼' 등이 담겼다.

개개인의 매력을 빼곡히 담은 MJ의 '스토리(Story)', 진진의 '올 데이(All Day)', 차은우의 '퍼스트 러브(First Love)', 문빈의 '렛츠 고 라이드(Let's go ride)', 라키의 'S#1.', 윤산하의 '24시간 (24 Hours)' 등 솔로곡 6곡까지 총 11개 트랙이 알차게 수록돼 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