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에 "너 없는 삶이 의미가 있니?"('안다행')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이 아내인 트로트 가수 장윤정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단 둘이 무인도 생활을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경완은 무인도로 향하던 중 장윤정에게 "나 너무 기대돼. 자기야 무인도는 우리가 가고 싶다고 갈 수 있는 데가 아냐. 자기야 신나지 않아?"라고 물었다.

이에 장윤정은 마지못해 "어 신나... 어 신난다"라고 대꾸를 했고, 도경완은 "신나지? 재미난 일이 벌어질 것 같지?"라고 또다시 물었다.

그러자 장윤정은 "어 너무 재밌겠다"라고 억지로 답한 후 "아니 혼자 가지 왜 날 데리고 오냐고!"라고 볼멘소리를 했고, 도경완은 "너 없는 삶이 의미가 있니...?"라고 답했다.

이에 장윤정은 한숨을 내쉬었지만, 도경완은 "나만 믿으란 얘기야 나만. 걱정하지 마. 내가 다 해줄게. 먹을 거, 잘 거"라고 큰소리를 뻥뻥 쳤다.

그러자 장윤정은 머리가 지끈거린다는 듯 손으로 이마를 짚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아간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본격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아먹는다) 프로그램이다.

[사진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