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강동원 너무 멋있어, 의지와 상관없이 눈이 갔다" ('연중라이브')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강동원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현장 인터뷰'에서는 영화 '브로커'의 주역 송강호, 강동원, 아이유(이지은), 이주영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송강호는 "진짜 가족은 아니지만 진짜 가족보다 더 절절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가족들의 이야기"라며 영화를 소개했다. 아이유는 "어떤 이유로 제가 낳은 아이를 베이비박스에 버리고 다시 찾으러 갔는데 이미 두 분께서…, 그런 이유로 이분들과 동행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송강호와 강동원은 영화 '의형제' 이후 12년 만에 호흡을 맞췄다. 송강호는 "키가 조금 더 큰 것 같다. 그때보다 훨씬 더 멋져진 것 같다. 그때도 멋졌지만. 강동원 씨를 가진 길 잃은 사슴 눈망울을 가진 배우라고 표현한다"며 "따뜻한 감성이 눈빛에서 나올 때 막냇동생을 다시 만난 것 같은 반가움과 따뜻함, 익숙함을 느껴서 낯설지 않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반면 아이유는 모두와 처음 만나는 사이라고. 그러면서 "아무래도 너무 대 선배님이시다. 웬만하면 노력으로 나를 컨트롤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강동원이) 너무 멋있으셔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눈이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