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워너원 탈퇴시켜달라고 울며 빌었다" 대체 무슨 일?(오케이)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이 고민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27일 오후 방송된 KBS2 '오케이? 오케이!'(이하 '오케이')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지성은 "나이 많은 사람(당시 27살)이 데뷔를 했고, 그렇게 노래를 빼어나게 잘하는 것도 아니고, 얼굴이 그렇게 잘생긴 것도 아니고, 춤을 그렇게 잘추는 것도 아니고. 근데 그런 애가 8등으로 데뷔를 하는 순간부터 '지가 뭔데 데뷔를 해?'이게 해체하는 순간까지도 계속 이어졌다"고 토로했다.

이어 "힘들었지... 그래서 대표님 찾아가서 워너원 탈퇴시켜달라고까지 했었다. 울면서 빌었다"며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티를 내면 안 됐다. 그러면 또 나약하다고 뭐라고 하니까. 또 나를 깎아내리는 말, 나를 조롱하고 놀리는 말에 내가 휘둘리고 넘어지는 모습을, 제가 약해지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러다보니까 항상 팬들에게 '저 괜찮다', 방송 나가서도 '저 괜찮다'고 했다"며 "그게 불안의 요소였던 것 같다. 내가 이런 환경에 노출돼서 약해지는 모습을 팬들이 보면 슬퍼할 테니까"라고 고백했다.

한편, '오케이? 오케이!'는 고민이 있는 전국 방방곡곡의 사연자들을 찾아가 고민을 상담해 주는 힐링 토크 프로그램이다.

[사진 = KBS 2TV '오케이? 오케이!'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