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장유정 감독 “윤두준, 빌런 연기에 진심이었다”[MD인터뷰①]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정직한 후보2’의 장유정 감독이 윤두준의 연기 열정을 칭찬했다.

장유정 감독은 27일 서울 종로구 팔판동 한 카페에서 마이데일리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 분)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김종욱 찾기', '부라더', '정직한 후보'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장유정 감독은 ‘정직한 후보2’에서 시사 풍자 코미디의 진수를 선사하며 극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든다.

극중에서 윤두준은 잘생기고 능력 있는 건설사 대표 '강연준' 역을 맡아 빌런 연기를 펼쳤다.

그는 “실제 만나보니까 너무 착했다. 촬영이 끝날 때마다 ‘안 어색해요?’라고 물어보길래, ‘사람들은 어색한거 좋아해. 신경 쓰지 말고 계속 연기해’라고 답했다”고 전했다.

이어 “윤두준은 악역을 안해봤다. 캐스팅 제의해놓고 오케이할지 몰랐다. 악역 연기에 진심이었다. 딱 한 커트가 필요하더라도 만사 제쳐놓고 지방 촬영장으로 내려왔다. 그런 열정이 영화에 잘 담겼다”고 밝혔다.

‘정직한 후보2’는 전편의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더불어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이 함께했다. 28일 개봉.

[사진 = NEW]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