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김영광 "강해림과 베드신, 부담 없었다" [MD인터뷰②]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김영광이 배우 강해림과의 연기 합을 이야기했다.

24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주역 김영광을 만났다.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서스펜스 스릴러다. 영화 '해피엔드'(1999), '모던보이'(2008), '은교'(2012)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 도전이기도 하다.

김영광은 주목받는 건축가이지만 내면에 어둡고 뒤틀린 욕망을 가진 연쇄살인마 성윤오로 분했다. 성윤오는 썸바디로 만난 개발자 김섬에게 동질감을 느끼고 거리를 좁혀간다. 김영광은 김섬 역의 신예 강해림과 미묘한 애정 전선을 훌륭하게 소화한 동시에 전라 노출까지 감행했다.

김영광은 가장 가깝게 호흡한 강해림을 놓고 "처음 만났을 때 상상하던 김섬과 비슷해 놀랐다. 현장에서도 소름 돋았다. 나만 잘하면 되겠더라. 즐겁게 했다"며 "베드신은 특별히 거부감 들지 않았다. 작품에 녹아 있는 부분이라 부담스럽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무당 임목원 역의 배우 김용지와는 "자주 마주치질 못 했다"면서도 "옆에서 고민을 많이 하는 모습을 보고 열심히 한다고 느꼈다"고 했고, 사이버 수사대 소속 경찰 영기은을 연기한 배우 김수연에 대해선 "실제로도 씩씩하다. 처음이라고 하는데 현장에서 너무 잘했다"고 칭찬했다.

[사진 = 넷플릭스]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