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잘 차려진 밥상에"…박경림 "그건 이미 누가 하셨다" 폭소

김정현(Kim Jung Hyun) "잘 차려진 밥상에"…박경림 "그건 이미 누가 하셨다" 폭소 #꼭두의계절 #임수향 #김정현 27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방송센터에서 진행된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극본 허준우 강이헌, 연출 백수찬 김지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정현이 임수향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정현은 "꼭두라는 캐릭터가 굉장히 천방지축이라 (임수향이)중심을 안잡아줬으면 그렇게 못했을 것이다. 덕분에 편안하게 연기를 하고 있다"면서 "잘 차려진 밥상에 편하게 올라갔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사회자 박경림은 "그건 이미 누가 하셨다"고 거들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김정현분)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임수향분)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27일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7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방송센터에서 진행된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극본 허준우 강이헌, 연출 백수찬 김지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정현이 임수향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정현은 "꼭두라는 캐릭터가 굉장히 천방지축이라 (임수향이) 중심을 안잡아줬으면 그렇게 못했을 것이다. 덕분에 편안하게 연기를 하고 있다"면서 "잘 차려진 밥상에 편하게 올라갔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사회자 박경림은 "그건 이미 누가 하셨다"고 거들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김정현분)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임수향분)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