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父이용식 반대에도 ♥원혁과 밀회…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 [조선의 사랑꾼]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조선의 사랑꾼’ 이수민, 원혁 커플의 새벽 밀회 현장이 포착됐다.

6일 밤 10시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NEW 사랑꾼’ 이수민과 원혁이 아버지와 어떻게든 마주치지 않도록 조심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모습을 그려낸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서 원혁은 캄캄한 새벽 5시에 이수민의 집 앞에 있는 교회를 찾아온다. 결혼하게 해달라는 마음을 모아 매일 원혁과 함께 새벽 기도를 한다는 이수민은 “저희 엄마가 8년 반 만에 저를 낳으셨는데, 그 때 새벽기도를 하셨다고 하더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들의 밀회와 함께 원혁이 이수민의 집에 처음으로 방문했을 때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이수민은 부모님이 모두 안 계실 때 원혁을 집에 초대했지만, 곧 현관문이 열리는 소리가 나 두 사람 모두 초긴장 상태에 빠졌다고 회상했다. 다행히 집에 돌아온 사람은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이 아니라 어머니 김외선 씨였다. 이수민은 “엄마가 ‘어머, 이제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라고 하셨다”고 어머니의 충격적인 첫 반응을 전해 MC들까지 얼어붙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남편 이용식과 함께 누구보다 소중하게 외동딸 이수민을 키워온 어머니 김외선 씨의 속마음도 처음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