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장' 존박 "나폴리 현지인들, 김민재의 나라에서 온거냐고 묻더라"

'백사장' 존박(JOHN PARK) "나폴리 현지인들, 김민재의 나라에서 온거냐고 묻더라" #존박 #백사장 #장사천재백사장 #johnpark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존박이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김민재의 영향력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아프리카 모로코에서는 백종원과 이장우, 뱀뱀이 조력자로 나섰고, 이탈리아 나폴리에서는 백종원, 이장우를 비롯, 존박과 권유리가 합류해 한식 장사에 도전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존박이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김민재의 영향력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아프리카 모로코에서는 백종원과 이장우, 뱀뱀이 조력자로 나섰고, 이탈리아 나폴리에서는 백종원, 이장우를 비롯, 존박과 권유리가 합류해 한식 장사에 도전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