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youtube
안젤리나 졸리, “위켄드와 확실히 사귀었다”[해외이슈]
23-04-02 15:4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47)가 캐나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위켄드(33)와 사귀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페이지식스는 1일(현지시간) “소식통에 따르면 졸리와 위켄드는 2021년에 짧은 만남을 가졌을 때 확실히 사귀었다”고 보도했다.

졸리는 마블 히어로무비 '이터널스'를 홍보하는 동안 E! 기자가 여섯 자녀가 마블 영화에 출연하는 것이 더 신나는지 아니면 위켄드와 친구인지 물었을 때 그들의 관계에 대한 어색한 질문을 회피했다.

그는 “아이들이 이 영화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 그게 당신이 묻는 질문이라면”이라고 답했다.

지난 1월에는 ‘애프터썬’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폴 메스칼(27)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졸리와 딸 샤일로는 영국 알메이다 극장에서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의 폴 메스칼을 만나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목격됐다. 그러나 이들의 우정에는 로맨스가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에는 억만장자 상속인 데이비드 메이어 드 로스차일드(44) 3시간 동안 점심 데이트를 즐겨 이목을 끌었다.

메이어 드 로스차일드는 환경보호를 지지하는 사람으로,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동력 차량으로 특별히 제작된 최초의 자동차인 현대 아이오닉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바 있다.

그러나 드 로스차일드는 졸리와 마찬가지로 검은 머리의 미녀인 우크라이나 여배우 카리나 데이코와 결혼했다.

한편 전 남편 브래드 피트는 스위스 보석 브랜드 아니타 코의 부사장 이네스 드 라몬(30)과 열애를 즐기고 있다. 피트는 최근 졸리와 함께 살았던 LA저택을 4000만 달러(약 524억)에 매각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왜 김연아가 첫 번째?"…블랙핑크 지수 팬들, 사진 순서
블랙핑크 지수의 팬들이 사진 업로드 순서에 이의를 제기하며 디올 뷰티 공식 계정에 분노를 표출했다. 지난 28일 디올 뷰티는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행사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연아를 비롯해 블랙핑크 지수와 그룹 2PM 겸 ...
해외이슈
“썩은 이빨 조롱” 조니 뎁, 발목 부상으로 심각한 고통 “할리우드 뱀파이어스 투어 연기”[해외이슈]
외신, “할리 베일리는 ‘인어공주’를 위해 태어났다” 호평[해외이슈](종합)
티모시 샬라메♥애둘맘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매주 만나 데이트”[해외이슈]
CNN “에리얼은 가상 캐릭터, 디즈니가 흑인공주 포용하는 것은 공평하다”[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