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싱어송라이터 자넷서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해지는 스릴, 방심할 틈 없이 밝혀지는 비밀과 반전이 극을 한층 쫄깃하게 만들고 있는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엔딩 및 주요 장면에 다수 삽입되어 많은 발매 문의를 빗발치게 했던 자넷서의 ‘Unknown World (Prod by. 남혜승)’와 ‘You I’ve Missed (Prod by. 남혜승)’가 오는 5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OST Part.5 앨범은 총 두 트랙이 담겨있다. 1번 트랙 ‘Unknown World’는 베일에 싸인 아름답고 비밀스러운 동네 지화동을 대표하는 OST로, 매회 극적인 반전을 선사하는 엔딩 신에 삽입되어 몰입감을 극대화했던 곡이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기타 사운드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스 멜로디의 섬?한 조화를 통해 동화적인 미스터리를 연출한다.
2번 트랙 ‘You I’ve Missed’는 잃어버린 쌍둥이 여동생을 추억하는 계훈(여진구 분), 일련의 사고로 어릴 적 기억을 잃은 다현(문가영 분), 제각각의 비밀스러운 아픔을 가지고 있는 지화동의 사람들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듯한 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자넷서 고유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마음을 따스히 감쌀 예정이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자넷서는 ‘그 해 우리는’, ‘청춘기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히트 드라마에서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던 아티스트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표현력을 뽐내며 매번 수준 높은 작업물을 만들어 낸 바 있다.
이번 ‘링크’에서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감수성으로 ’링크’ 속 지화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OST로 극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자넷서가 참여한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OST Part.5는 오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어비스컴퍼니 제공]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