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 화제
아이돌 칼군무까지 완벽 소화한 만능 매력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에 출연 중인 강유석이 훈훈한 사복 패션을 공개했다.
강유석은 12일 자신의 SNS에 "사복모음"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사복 패션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유석은 베이직한 남색 니트에 데님 팬츠, 하얀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특히 자연스럽게 연출된 파마머리 스타일과 부드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현실 남자친구' 같은 친근한 매력을 느끼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기본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안에 초록색 후드티를 매치해 귀엽고 활동적인 느낌의 코디를 선보였다. 여기에 커다란 헤드폰을 착용해 MZ세대 감성을 더했다.
강유석은 최근 '폭싹 속았수다'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데 이어 '언슬전'에서는 다정한 멍뭉미 캐릭터 엄재일 역을 맡아 또 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특히 지난 10일 방송된 9화에서는 과거 아이돌 출신이라는 설정에 맞게 김사비(한예지)와 함께 그룹 '하이 보이즈' 노래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언슬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전공의들이 겪는 일상과 고민, 성장 과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다. 각자의 사연을 가진 청춘들이 입덕부정기를 지나 서로에게 스며들며 만들어가는 인간관계와 의사로서의 성장 서사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매주 금·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한소희 기자 sohee022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