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4 [Sunday]
신동엽 "이영자, 내 중요부위 진짜 만지려…"
초미니 이수경, '허벅지 드러내며 아찔 등장'
김제동 "이문세, 승무원 소개팅 시켜주겠다며…" 굴욕 고백
김나영, 방송 녹화중 "은퇴하겠다" 깜짝 발언
[엔터테인먼트] 봉태규·이은, 지난 해 결별 '12년 연애 종지부'
[스포츠] 강동희-검찰 진실게임 시작, 향후 3대 쟁점은
[종합] 박시후 측, 카톡전문 공개 "A양 임신운운 상식 밖"
[TV/연예]
박규리, 미소년 변신 '잘 생겼다'
마이데일리 홈 > 포토/TV > TV
류승룡, 영화 속 유행어 묻자 "이런 질문 불편하긴 한데…" 무슨 일?
21-10-14 21:11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류승룡이 영화 속 유행어를 언급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원조 한류스타, 한국은 물론 전 세계를 사로잡은 '트로트의 여왕' 김연자의 가수 인생을 '올타임 레전드'에서 만나본다. 이어 '억' 소리 나는 기부로 선행을 실천하는 연예계 기부천사들이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수십만 구독자는 기본! 개인 방송으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온 핫스타 TOP5가 공개되는 '연중이슈'와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 大공개, 영화 '장르만 로맨스' 배우들과의 유쾌한 만남까지. 풍성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운명 같은 역주행 신화! '아모르 파티'의 주인공 국민 가수 김연자의 노래 인생을 만나본다.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16살의 나이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김연자. 사실은 그가 원조 한류스타였다? 일본은 물론 러시아, 브라질, 프랑스, 심지어 북한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김연자의 매력과 그녀가 세운 최초의 기록들은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모든 것을 잃고 힘든 시절을 겪던 김연자가 '아모르 파티'로 역주행하며 제2의 전성기의 맞이한 사연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누비는 가수 김연자의 음악 인생이 '올타임 레전드'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날개 없는 천사' 플렉스의 끝판왕,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 스타들이 공개된다. 꾸준한 기부로 대통령 표창까지 받은 스타부터, 미국 경제지에 아시아의 기부 영웅으로 선정된 스타, 그리고 무려 48년째! 꾸준히 '억' 소리 나는 금액을 기부한 스타까지. 과연 상상을 초월하는 기부금액으로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음으로 '연중이슈'에서는 '구독과 좋아요~' 지금은 너튜브 시대! 어마어마한 구독자와 조회수를 자랑하는 ★튜브 최고의 핫스타 TOP5가 소개된다. 국내 배우 최초 구독자수 10만 명을 달성한 스타부터, 채널 개설 5일 만에 구독자 100만 명 돌파한 너튜브 생태계 교란자 스타, 총 조회수 10억 5천만 뷰에 빛나는 스타까지. 운동, 육아, 노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너튜브를 통해 엄청난 기록을 쓴 스타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김태진의 '씬터뷰'에서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의 유쾌한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천만 영화만 4편! 흥행 보증 수표 천만배우 류승룡부터, 출연작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배우'에 등극한 오나라, '신스틸러' 김
희원, 브라운관과 스크린 모두가 사랑하는 이유영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 출동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 로맨스는 기본 재난, 액션, 코미디, 미스터리까지? 배우들이 말하는 영화의 진짜 장르는? '7번방의 선물'부터 '극한직업'까지. 영화계 유행어 제조기로 손꼽히는 류승룡. 이번 영화 속 유행어를 묻자 "이런 질문이 불편하긴 한데…."라고 대답한 그.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까.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 KBS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이하늬, 끝 없는 나이트 루틴 '잠은 언제?'
고현정·최원영, 화제의 19금 침실신 봤더니…
'눈썹 다 어디갔어?'…공효진, 충격적 민낯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ID PW 로그인 | 실명확인 | 회원가입
울음
놀람
화남

운영원칙
 
MD칼럼
[고인배 두근시네마]
'여친남친', 놓치기
아까운 대만산 청춘영화
[이승록의 나침반]
'무릎팍' 광희는 대체 어딜 보는 걸까?
[김진성 야농벗기기]
계속 달려온 한국야구, 숨표 한번 찍자
포토 & 영상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