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 “폭넓은 경험으로 응용력 키워야”

에듀윌 주택관리사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강조하는 것 중 하나는 ‘경험’이다.

“여러 각도의 지문과 다양한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이를 기반으로 성적 향상이라는 성공 경험까지 얻어 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수험생들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끌어올릴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김영곤 교수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위해 끊임없이 교수법을 고민하고 연구한다. 출제 예상 지문과 기출 지문을 통해 모든 난이도와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수험생들의 응용력 향상과 학습 시간 절약 방법을 찾는다. 풍부한 사례 제시를 통해 이해와 경험의 폭을 넓혀주며,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은 물론이고 현장에서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이론 및 노하우 전수로 실무까지 이끌어주는 강의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이미 정평이 나있다.

에듀윌에서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박 모 합격생은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 중에서도 공동주택 관리실무는 학습량이 방대하고 어려운 과목이다. 특히 현장 경험이 없으면 이해하기가 더욱 힘든 과목이다. 하지만 교수님께서 다양한 지문과 사례를 바탕으로 친절히 이해시켜 주시고, 출제 포인트를 잘 짚어 주신 덕분에 어렵지 않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었다”며 합격 수기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영곤 교수는 “주택관리사 공부는 시험 합격도 중요하지만, 합격 이후의 성공적 사회 생활을 위해선 실무 지식이나 응용력, 감각을 향상시키는 일도 중요하다.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강의를 통해 합격과 실무 능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더 나은 학습법에 대한 고민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합격부터 실무까지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택관리사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대전학원까지 3개의 직영학원과 온라인 과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