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와사비, 케리건메이 사생활 폭로에 "방송 끝나고 진실 밝힐 것"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래퍼 퀸 와사비가 타투이스트 래퍼 케리건메이가 폭로한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입을 열었다.

퀸 와사비는 31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저런 말이 많다. 방송 중이라서 섣불리 말하기가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방송 끝나고 진실을 밝힐 예정이니 일단은 모두 중립기어 박고 기다려달라"고 밝혔다.

앞서 래퍼 케리건메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케리건메이'에 '와사비 디스곡'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케리건메이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퀸 와사비는 케리건메이에게 찾아가 팬이라며 타투를 받고 만족감을 표한 뒤 돌아갔다. 그러나 다음 날 '타투는 불법'이라며 태도를 바꾸고 오히려 돈을 보내라고 협박했다.

끝내 케리건메이는 퀸 와사비의 요구대로 돈을 줬지만, 퀸 와사비는 케리건메이를 고소했고 결국 케리건메이는 벌금형을 받아 하루아침에 전과자로 전락했다고.

아울러 케리건메이는 해당 영상 댓글에 "왜 네가 피해자고 내가 가해자냐. 법 이용해서 사람 괴롭히니까 재밌냐. 너 보면 심장 쿵쾅거려서 잠도 안 온다. 잊을만 하니까 방송 기어나오네. 사과해라"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퀸 와사비는 케이블채널 엠넷 '굿 걸'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 = 퀸 와사비 인스타그램]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