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대면채널 자동차보험 컨설팅 지원 ‘카운슬링’ 신설

  • 0

/삼성화재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삼성화재가 대면채널에서 자동차보험 컨설팅을 지원하는 ‘카(Car)운슬링’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운슬링 시스템은 고객별로 가입 가능한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과 최대 할인율을 자동으로 적용해 보험료를 안내한다. 또한 고객 운전 특성에 맞는 담보와 특약, 가입금액을 추천해준다.

이러한 컨설팅 결과를 1매형 자료로 정리, 고객에게 카카오톡으로 발송한다.

카운슬링은 삼성화재 설계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최근 자동차보험은 보장 범위, 가입금액 한도 확대와 보험료 할인 특약 종류가 다양해져 컨설팅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새롭게 오픈한 카운슬링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