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 인천 월미도에서 내달 1일 오픈

  • 0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이 내달 1일 인천 월미도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빌딩 in 월미도(이하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는 ‘공감‘이라는 테마로 2층부터 5층까지 테마파크의 모든 콘텐츠를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테마파크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체험, 공연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5층에서는 추억을 싣고 달리는 ‘사랑의 기차’와 적성검사, 신체검사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발달 데이터를 확인하고 나만의 라이선스를 취득하는 체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라이선스 센터’, ‘뽀로로는 파일럿’ 비행기 어트랙션 등 교육과 놀이시설이 접목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4층의 ‘통통이 대극장’에서는 뽀로로파크만의 독보적인 라이브 싱어롱쇼 공연과 화려한 마술쇼를진행한다. 또 TV에서만 보던 뽀로로와 친구들이 사는 마을을 재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3층에서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타고 즐길 수 있는 후룸라이드, 바이킹, 회전목마 등 11종의 짜릿한 어트랙션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인터랙티브 요소가 가득한 미디어 트램펄린과 뽀로로&타요 공감 문화센터가 들어설 전망이다.

뽀로로파크 브랜드 관계자는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에서는 테마파크의 모든 콘텐츠를 아이와 부모가 함께 공감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하루 종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실내 공간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즐거운 경험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이용 티켓은 네이버 예매 및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