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해체 NO!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방법 모색 중" [MD동영상]

EXID "해체 NO! 함께 하기위해 계속 방법 모색 중" [MD동영상] EXID는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W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활동이후 완전체 활동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중임을 밝혔다. 한편, 이번 타이틀곡은 'ME&YOU'는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비벌리 키즈, LE가 함께 만든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이 돋보이는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헤어지는 연인에게 더이상 우리가 아닌 남임을 선언하는 가사를 EXID 특유의 강한 어투로 표현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EXID가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W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활동 이후에도 완전체 활동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 중임을 밝혔다.

한편, 이번 타이틀곡 'ME&YOU'는 서정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이 돋보이는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헤어지는 연인에게 더 이상 우리가 아닌 남임을 선언하는 가사를 EXID 특유의 강한 어투로 표현했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