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12월 마지막 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무보증 특판 프로모션 실시

12월 스타오토모빌에서 연중 최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인기 수입 및 국산차 전 차종 대상 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무보증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판 대상 차량으로는 벤츠(A220, GLC300), 아우디(A6, Q7),현대 더뉴그랜져, 기아 신형K5 등 베스트셀러 차량부터 신형 차량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수입차 리스의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기존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은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야 했지만, 스타오토모빌은 무보증 상품의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 부담을 느꼈던 많은 고객들이 보다 유리하게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에서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를 상담할 경우 원하는 차량의 업체별 최저가 맞춤 컨설팅과 차량의 부가옵션 및 신용등급, 연비,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유무 등 개인의 목적에 맞는 1:1 고객맞춤 비교견적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12월 특판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곳으로, 스타오토모빌 홈페이지를 통해 렌트, 리스를 문의하면 국내 메이저 장기렌트, 오토리스 업체들의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차량이 명확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으며,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역시 이번 연말 특가 프로모션 대상자로 차량 별 저가 프로모션에 대한 상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타오토모빌에서는 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차량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계약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신차 구입, 할부구매 대신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와 같은 차량관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의 경우 보험료 할증이 없어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월 렌트료와 리스료 전액을 비용처리 받을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