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토크' 보아 "과거 인터뷰 발언으로 욕 먹어…'두 마리 토끼' 말 꺼낸 적 없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보아가 과거 인터뷰 당시 했던 발언으로 비난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 데뷔 20주년을 맞은 아시아의 별 보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이동욱, 장도연과 함께 과거 영상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데뷔 초 한 인터뷰에서 보아는 "어린 나이에 활동하게 되어서 일상을 못 즐기지 않냐"는 질문에 "아쉬움이 많다. 하지만 두 마리 토끼는 못 잡으니 한 마리 토끼를 잡으려 한다"고 답했었다.

해당 영상을 본 보아는 "저때 진짜 욕을 많이 먹었다. 무슨 애가 말을 그렇게 하냐는 소리를 들었었다"며 "그 이후 제 입으로 두마리 토끼를 얘기한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애늙은이 같다는 말도 많이 하셨다. 안티 분들의 먹잇감이 됐다. 그리고나서 얼마나 상처를 받았으면 이후 인터뷰에서 '저는 어려보이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고 말했겠냐. 정말 순수하게 어려보이려 했다. 지금 이 영상을 보고 안쓰럽다는 생각이 든다. 짠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