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프랜차이즈외식업 부문 대상 수상

(주)포즈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프랜차이즈외식업(분식/떡볶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포즈는 김영주, 정회창 공동대표가 창업한 분식/떡볶이를 중점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이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기존 분식집의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감성적이고 시대에 맞는 트렌디함까지 장착한 기업 경영방식과 판매전략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만의 특제소스로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맛은 높여 테이블의 회전율을 빠르게 하면서도 손님의 음식에 대한 만족도는 높인 것이 그들의 성공 비결이다. 많은 소비자가 찾는 기본적인 떡볶이에서부터 투움바 떡볶이, 차돌 떡볶이 크림 떡볶이 등 퓨전 형식의 떡볶이를 개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 역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은 유난히 '지인 창업'이 열풍이다. 실제 먼저 창업을 한 점주가 자신의 지인에게 창업을 권유하여 새로운 지점을 내는 것이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에서는 꽤나 흔한 일이다. 가까운 지인에게 자신과 같은 사업을 소개해 주는것은 '신뢰와 상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만의 기업정신에서 비롯되었다. 믿음을 주는 본사와 결과를 보여주는 가맹점이 두 배의 효과를 가져온 것이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신뢰를 중요시 여기는 (주)포즈/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만의 기업정신에 감명받았다."라며“우리나라 식품산업에 한 획을 긋는 멋진 기업으로 성장해달라.”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