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정해인·채수빈, 초밀착 투샷 포착…이 분위기 무엇?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극본 이숙연 연출 이상엽) 측이 31일 4회 방송을 앞두고 하원(정해인)과 한서우(채수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3회에서는 서우가 죽은 김지수(박주현)를 그리워하고 궁금해하는 하원에게 빠져드는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지수D(지수의 인격과 감정, 기억과 경험을 지닌 대화 프로그램)에게 하원을 향한 마음을 들켜버린 서우는 혹여 하원에게 들킬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이에 앞으로 하원과 서우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해갈지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

이 가운데 한밤 중 하원의 짝사랑 추억이 서려있는 배송지에서 만난 하원과 서우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유리창에 등을 기대고 나란히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달콤한 긴장감이 심장 떨림을 자아낸다.

'반의반' 제작진은 "극중 서우는 하원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고, 하원 모르게 조금씩 그 마음을 키워갈 예정이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해바라기처럼 하원을 바라보는 서우의 짝사랑이 따스한 설렘을 전파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날 오후 9시 tvN 방송.

[사진 = tvN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